정기 후원자(보내는 선교사)가 되어 주십시요!

정기 후원자는 가는 선교사(Goer)를 후원하는 보내는 선교사(Sender)입니다.
정기 후원자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중보 기도자(Intercessor)입니다.
정기 후원자는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고 동역하는 동역자입니다.
정기 후원자가 헌신하는 재정은 선교사님들의 생활비, 사역비, 그리고 이를 지원하는 선교부의 행정 사역비로 쓰입니다.

계좌번호 KEB하나은행 586-810012-18705 예금주: 한국누가회

정기 후원은 Missional CMF 의 초석입니다.

한국 누가회 선교부에서는 그동안 60여 선교사 가정을 300명 가까운 후원자가 후원해왔습니다.

2030년까지 200여 명(혹은 가정)의 누가들이 선교사로 자원하고 파송되도록 2000명의 후원자가 후원하고 중보하도록 기도해 주시고, 그 중 한 사람이 되어 주십시오.

200명의 가는 선교사(Goer)와 2000명의 보내는 선교사(Sender)를 일으키는 선교적인 공동체 CMF 곧 Missional CMF 되도록, 이를 위해 CMFer 들이 자발적으로 자원하는 CMFer Volunteer Movement가 일어나고 확산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정기 및 일시후원 안내

한국누가회선교부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이 귀한 사역에 동참하게 하는 동원과 훈련, 파송을 담당하며 선교지를 위한 기도와 후원, 단기팀 사역, 의료적 자문과 지원 등을 통해 의료 선교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선교사와 지역누가회/병원들을 연결하여 유기적 관계 안에서 동역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국내외 여러 선교공동체들과 긴밀한 관계 안에서 상호협력하여, 학생들과 누가들을 복음적인 선교단체들에 연결하는 일을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 전략적 관문 도시에 의료 선교사들을 파송, 후원하기 위해 여러 단체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선교지에서 현지 의료인의 제자화는 물론, 의과대학, 간호학교 등을 통한 의학교육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귀한 헌신과 동역은 한국누가회 선교부를 통하여 열방과 민족들에게 복음 전파하고 영혼을 구원하며 교회를 세우고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뜻을 하늘에서와 같이 그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하는 복된 사역에 아름다운 밑거름으로 사용될 것 입니다.

선교부에서는 모든 후원자들에게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후원금의 사용처

한국누가회 선교사 후원: 현재 40여개 지역에 파송된 45UNIT의 선교사 가정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연도2018201720162015
파송선교사수45434140

한국누가회 선교부 운영: 선교부에서 사역하는 사역자들을 위한 사례비와 운영비로 사용되고, 선교부에서 주최하는 단기선교여행(몽골, 키르기스스탄, 태국, 모로코)과 선교훈련학교(천국의 성, 센더스쿨 등)을 지원하거나 국내에 귀국한 선교사 가정을 위한 긴급지원 등에 사용됩니다.

후원자 혜택

  • 선교편지: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단톡방 등을 통하여 선교지의 생생한 정보를 받아보시고, 중보기도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 선교도서 선물: 처음으로 선교부에 후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선교관련 도서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