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에서 알려드립니다!

글보기
한국누가회 선교의 집이 문을 열었습니다
Level 8   조회수 536
2020-09-16 15:16:53

미션하우스 오픈 안내


샬롬!

할렐루야!
주 안에서 사랑하고 동역자된 선교사님, 후원자님들 그리고 누가 지체 여러분.
너무도 큰 기쁨의 소식을 전합니다.

 하나님께서 한국누가회와 우리 선교부에
<한국누가회 선교의 집(Mission House of CMF Korea)>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선교사님들(누가와 간사, 학생누가도 이용가능)이 잠시 머물므로 Shelter 역할을 할 수 있는 게스트룸, 간사님들의 사무공간, 누가들의 나눔 공간(테이블)으로 구성된 선교의 집(미션하우스)을
수서의 한 오피스텔(수서 현대벤처빌 911호실)에 마련(임대)하였습니다.
선교사님은 물론 간사님들과 누가들, 그리고 학생누가 등 한국누가회 지체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선교부 소유가 아니라 한국누가회 지체 모두가 공유(Share)하며, 선교부가 권리를 주장하지 않고 모두에게 오픈(Open)하며, 눈치(?^^)를 주지 않고 환대(Welcome)하고, 사랑으로 서로 섬기는 공간입니다.
COVID-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이 공간을 허락하신 것은 한국 누가회 공동체(와 그 속에 속한 선교부)가 하나님의 선교를 위해 하나된 공동체가 되게 하시려는 놀라운 계획이 있으실 줄 믿습니다.

선교부 간사님들이 9월 15일부터 선교의 집에서 근무를 시작하였고 9월 19일 오후 4시에 감사예배(온오프라인 병행)를 드리게 됩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이용 방법은 9월 안으로 보다 상세하게 안내를
하겠습니다. 

‘선교의 집(미션하우스) 마련 목적과 과정’을 정리한 PPT를 아래 첨부 파일에 올려놓았습니다.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 감사예배 안내 >

일시: 9월 19일(토) 오후 4시

장소: 한국누가회 선교의집(수서현대벤처빌 911호,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1길 10)/ 온라인중계예정



첨부파일선교의집 마련보고2020.09.16.pptx (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