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2-08-25
제목하나님과의 동행2022-08-25 22:23
성경본문슥3:7
작성자 Level 2

슥 3:7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에 네가 만일 내 도를 행하며 내 규례를 지키면 네가 내 집을 다스릴 것이요 내 뜰을 지킬 것이며 내가 또 너로 여기 섰는 자들 가운데에 왕래하게 하리라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은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보다 훨씬 큰 복이요 은혜입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동행하시는 것에 대해 가볍게 여기면 절대로 안됩니다.

이 세상에서 내가 가장 부러워하고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하나님과의 동행입니다.

하나님과 늘 동행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그보다도 더 기쁘고 신나는 일이 어디있겠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늘 쉽게 망각합니다. 이 세상에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일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늘 기억하며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입니다.

동행이라는 것은 늘 어떤 분과 함께 생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민이나 어떤 선택을 할 때에도 그분과 같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결정을 그분이 함께 고민하고 실행해 주시는 것입니다.

동행에 대해 묵상해 보십시오. 우리의 삶의 가장 큰 목적과 목표는 바로 "하나님과의 동행"입니다. 내가 하나님께 예배하는 것도,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도, 나의 일상을 영위하는 것도, 내가 하루 하루 숨쉬는 것도, 나의 목숨을 유지하는 것도..... 모두 하나님과의 동행을 위함입니다.

오늘도 하나님과 동행하십시오. 그분이 가자고 하시면 가십시오. 그분이 예배하라고 하시면 예배하십시오. 그분이 멈추라고 하시면 멈추십시오. 오직 하나님의 음성에 민감하시고 하나님께 쉬지 말고 기도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바로 하나님과의 동행을 위함입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