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가 여기 있으니 쟤를 보내주세요!
Level 8   조회수 84
2022-11-04 13:10:04


샬롬!. 주안에서 사랑하고 존경하는 선교부 가족 여러분.

선교지에 가서 장기 혹은 단기로 현지 선교를 하고 싶은 꿈을 늘 꾸는 제가 가지 못해서인지,

대학생인  저의 아들과 딸이 부족한 저를 대신하여(?) 선교지(이집트)로 단기간(약 3 개월) 이나마 떠나게 되었습니다.

오늘 새벽 12시 20분 비행기로 인천공항서 출발하였고, 카타르 도하를 거쳐 카이로로 가게됩니다.


우리 선교부의 첫번째 동역 교회인 천안구성교회(담임목사: 서성용)가 파송하였고,

우리 선교부가 파송한 ㅅ교사님(곽찬양-최노래)을 돕기 위해서 가는 것이니

중보기도를 해주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삼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우리 누가들 뿐 아니라 자녀들도 선교지로 가서 선교사님들을 도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공유합니다. 


● 기간: 

    2022. 11.04 ~ 2023. 01. 22. 이집트 카이로 근교의 한 도시

    2023.01.23.~01.28  필리핀 마닐라에서 천안구성교회 단기의료선교팀과 합류하여 바기오 의료선교 동참.

● 장소: 이집트 카이로 근교의 한 도시( 및 필리핀 바기오)

● 봉사 내용: 수단 난민 아이들(초등학생) 영어-수학 교육. 음악 봉사.

● 기도제목:  

1. 하윤이와 서진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2. 곽찬양-최노래 ㅅ교사님을 잘 도울 수 있도록.

3. 수단 난민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잘 섬길 수 있도록.

4.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삶의 목적과 분명한 비전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한 가지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 싶은 것은,

우리의 동역교회인 천안 구성교회와 그 성도들이 후원금을 주셔서 

그것으로 선교사님이 요청하신 약품과 물품들을 구입하여 가져가게 해주신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선교부와 동역교회와 선교부 가족들이 함께 동역하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선교의 열매들을 풍성히 맺어갈 수 있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샬롬!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