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에서 알려드립니다!

글보기
한국누가회선교부 웹사이트가 오픈하였습니다!
Level 10   조회수 355
2019-05-25 09:21:47


 

샬롬! 한국누가회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 여러사람의 섬김을 통해서 한국누가회 웹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선하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웹사이트 사용과 관련하여 3가지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1. 누가회선교부 사이트에 회원가입 해주세요.


선교부 사이트 메뉴 중 [선교부 가족] 메뉴는 로그인을 하신 회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교부 가족]에는 선교현지의 기도편지를 전달받고, 중보기도제목을 나누는 등 다양한 선교관련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 https://kcmfmission.org/user_register/


가입하신 분들은 [선교부 가족] - [방명록 - 축복합니다!] 메뉴에 글을 남겨주시는 센스! 아시죠?



 



2. 선교부 공식 오픈채팅에 참여해 주세요.


웹사이트가 구축되면서 공식 카카오톡 커뮤니티를 개설하였습니다. 임원, 간사, 다른 가족분들의 초대와 참여코드 전달을 통해서 한국누가회선교부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하시기 전에 이용수칙을 꼭 한번 읽어주세요.


 


 


선교부 오픈채팅 : https://kcmfmission.org/선교부-가족/오픈카톡/


참여코드는 다른 가족분들께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3. Mission book challenge 운동에 참여해주세요.


신규 회원가입을 하시고 정기 후원을 하시는 분들께 선교관련 도서를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정기후원하신 분들께는 [후원가족 오픈채팅]을 통해서 선교에 관한 특별한 소식을 전달 받고 각 종 이벤트와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북 챌린지 : https://kcmfmission.org/%EC%84%A0%EA%B5%90%EB%B6%80-%EC%86%8C%EC%8B%9D/notice/?board_name=kcmf_notice&order_by=fn_pid&order_type=desc&vid=6


정기후원 : https://kcmfmission.org/후원/정기/


----


한국누가회선교부 웹사이트를 통해서 하나님의 선교가 더욱 풍성하게 이루어지길 기도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