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전환기 후원 안내

생애전환기 후원이란 졸업, 국시합격, 전문의 취득, 박사학위 취득, 결혼, 개원 등 본인의 삶의 중요한 시기에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선교를 위하여 후원하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선교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학생선교기금도 자신의 결혼식 축의금을 모두 후배 학생들의 선교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해달라는 어느 누가선생님의 후원금으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학생선교기금 외에도 해외사역기금, 선교지 긴급구호기금으로 후원할 수 있고, 후원자가 특정한 선교사님과 사역을 지정해서 후원하실 수도 있습니다.

계좌번호

학생선교기금 KEB하나은행 224-910039-91604 예금주: 한국누가회

해외사역기금 KEB하나은행 58691104421537 예금주: 한국누가회

선교지 긴급구호 KEB하나은행 350-910007-64904 예금주: 한국누가회

생애전환기 후원금은 1%의 행정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생애전환기 후원의 주요 사용처

  • 학생선교기금
    매년 여름/겨울 방학에 단기선교여행에 참여하는 학생들 중에서 경제적인 사정이 어려운 경우, 50만원 한도 내에서 졸업 전 최대2회까지 지원을 받고, 자신이 졸업 후에 자율적으로 상환하는 기금입니다. 현재까지 30여명의 학생들이 혜택을 받았습니다. 미래 선교자원인 학생들의 선교교육을 위한 종자돈입니다.
  • 해외사역기금
    선교지에서 다양한 어려움에 마주하고 있는 선교사님들을 방문하고 교제하면서 위로하고 격려하는 일에 주로 사용되는 기금입니다. 특히 2018년에는 레바논, 베트남, 태국 등을 방문하여 선교사님들과 현지 공동체와 함께 교제할 수 있었습니다.
  • 선교지 긴급구호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선교사님들을 후원하기 위한 기금입니다. 교통사고나 자연재해, 질병이나 수술 등으로 긴급하게 많은 비용이 필요할 때를 위하여 비축해둔 기금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