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에서 알려드립니다!

글보기
임선교 대표 성탄인사
Level 10   조회수 152
2023-12-23 17:31:46


 

안녕하세요. 

한국누가회 선교부 신임대표 임선교입니다.

존경하는 선교부 김창환 이사장님과 이사님들, 그리고 임원님들의 애정어린 격려와 지지에 힘입어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2023년 11월 18일 부로 신임 대표가 되었습니다. 선교부 신임대표로서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그 동안 우리 한국 누가회 선교부는 여러 변화의 과정을 거쳐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도우심, 그리고 이끄심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하나님의 복음 전파와 선교의 소명을 다하는 선교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섬김과 역활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올 한 해에도 우리가 사는 이 세상에는 정말로 많은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를 슬프게 하고 놀라게 하다가도 또 얼마 지나면 새로운 사건, 사고들이 그 위를 덮치는 것을 수없이 우리는 보고 경험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정보의 홍수로 인해 머리가 아파오기도 합니다. 이러한 복잡한 현실 속에서 우리는 세상과 타인에 대해 무기력, 무감각, 그리고 무공감의 마음을 가지게 되도록 유혹을 받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선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직 거룩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해 보여주신 영원한 사랑의 메세지가 온 세상의 유일한 희망이라는 것을.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의 영광을 마다하시고 차디찬 이 땅으로 친히 내려오신 예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성탄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소외받는 우리의 이웃들에게도 하나님의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