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3-08-17
제목더욱 더 감사2023-08-17 20:25
성경본문호6장3절
작성자 Level 2

호6:3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타나심은 새벽 빛 같이 어김없나니 와 같이, 을 적시는 늦은 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니라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그분이 어떤 분인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나의 신앙을 지키며 진정한 하나님을 내가 섬기는 데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저 보통의 다른 이방 종교의 신들을 섬기는 이방인들처럼 한다면 굳이 하나님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진정으로 참된 하나님을 섬기고 믿고 싶다면,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영원히 살고 싶다면 반드시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새벽 빛 같이 나와서 만물을 성장하게 하시며 이른비와 늦은 비와 같이 반드시 이 땅의 생명들을 자라게 하시며 우리의 필요를 반드시 공급하시는 분이십니다.

이 분이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즉, 하나님은 어떤 분이시냐 하면..... 나의 필요를 반드시 공급하시며 채우시며 결국에는 귀한 열매로 갚으시며 나를 최고의 자리와 열매 맺게 하시는 분이신 것입니다.

이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하나님 께서는 이러한 생각과 믿음을 가진 사람을 돌보시며 기뻐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매일의 삶에서 감사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감사하는 자에게 더욱 더 감사할 일들을 많이 주시고 만드십니다.

좋은 곳과 좋은 일들을 기대하십니까? 그러면 그럴수록 더욱 더 감사하십시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