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3-04-13
제목위대한 삶2023-04-13 22:12
성경본문왕하22장2절
작성자 Level 2

아침기도 : 0

?제95일차 완료 (4월13일. 목) 왕하21~25

?은혜받은 말씀:

왕하22장2절


요시야가 여호와 보시기에 정직히 행하여 그의 조상 다윗의 모든 길로 행하고 좌우로 치우치지 아니하였더라



하나님 앞에 정직히 행하고 하나님의 길로 가며 순종하면, 그러한 자에게는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주십니다. 요시야 왕이 율법책을 발견한 것처럼 그리고 그 율법서를 바라보며 통곡하였던 것처럼.... 순종하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말씀을 주십니다.


우리는 결코 하나님의 말씀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하루의 일상을 살아가며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녹아져 살아가십시오. 오직 성경에서는 자신을 포기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자신을 버리고 자신을 낮추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말씀에서는 자신을 낮추고 자신을 포기하고 하시는데,,,,,, 그 말씀을 듣고 예배에 참여하여 은혜를 받으면서, 그 말씀을 나에게 적용하며 순종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통독하며 묵상하는 이유는 말씀을 통하여 그 안에서 하나님께서 명하시는 것을 잘 이해하고 진정으로 하나님 닮은 형상으로 살아가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믿음을 통해 천국행 구원열차 티켓팅만 해 놓고, 이제 모든 게 다 잘 되었다, 나는 무조건 천국간다라는 마음으로 하나님 닮은 형상으로 살아가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이 현재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의 가장 병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살아가는 것이고, 그것이 곧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목적이며, 내가 살아가며 드려야 하는 하나님께 영광과 그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는 것입니다.


천국행 티켓에 만족하지 마시고, 진정한 하나님과 연합하여 누리는 그 위대한 삶을 살아가십시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