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감(Move forward).
< 비봉산 정상을 향해 위로&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케이블카 >
믿음에는, 성도의 나아가는 길에는 방향(Vector)이 있습니다.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살 것이다. 그가 뒤로 물러서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히10:38, 새번역)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릴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 나아가는 사람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과, 하나님은 자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시는 분이시라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히11:6, 새번역)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뒤입니까? 하나님이 계신 곳이 앞입니다. 하나님을 향해 예배를 하기위해 나아간다면 그 곳이 앞입니다. 그러므로 뒤로 물러가면 하나님이 기뻐하시지 않습니다.
선교사님들에게는 선교지가 앞입니다. 그 곳에는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선교사님들은 선교지를 향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 곳이 선교사님들의 예배의 자리요. 삶의 자리입니다.
감비아에서 사역하셨다가, 국내에서 머문 후, 다시 선교지(B국)로 나아가신 한 선교사님이 계십니다. 오늘 5월22일 저녁 7시 우리는 그 선교사님과 더불어 함께 예배하며 하나님의 은혜의 보좌 앞으로 담대히 나아가게 됩니다. 예배를 통해, 내과 의사로서 B국 현지에서 Clinic에서 일하며 섬기는 전문인 선교사의 한 모델을 우리는 만나게 될 것입니다.
선교사님은 B국 현지에서, 우리는 이 곳 한국에서 함께 예배하는 거룩한 공동체가 되어 위와 앞에 계신 하나님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오늘 저녁 예배에 참여하심으로 그 앞을 향해 함께 나아가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샬롬!

< 비봉산 정상에서 바라본 청풍호의 모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