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에서 알려드립니다!

글보기
삶과 선교의 공동체; 지역 중보기도회 그리고 조지아의 공동체
Level 8   조회수 112
2022-05-28 17:23:30

2022년 5월28일 토요일(오늘) 오후 7시

선교부 정기예배로 초대합니다.



그 얼마나 아름답고 즐거운가! 형제자매가 어울려서 함께 사는 모습! (시133:1, 새번역) 


삶과 선교의 풀뿌리 공동체; 지역 중보기도회 


오늘은 지역 중보기도팀의 헌신 예배로 드립니다.

각 지역 중보기도팀은 삶의 공동체요 풀뿌리 선교 공동체입니다.

삶과 말씀과 선교의 비전을 나누고 참여하는 공동체입니다.


한 달에 한 번 모이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지역 중보기도 팀원들이 원하는 경우, 격주 혹은 매주로 기도 모임이 확대되기를 소망해봅니다.

모임 날만이 아니고 QT 나 성경 읽기 등 말씀 묵상과 찬양과 기도를 평소에도 나누는 공동체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아직은 모이는 인원이 적은 곳이 대부분이지만, 

선교부 가족이면 누구나 그리고 선교사님들과 선교지를 위해 기도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하여

더 많은 지역에서 더 많은 인원들이 참여하는 삶과 기도의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동방종교 영성의 나라 조지아의 삶과 선교의 공동체


오늘 선교부 정기 예배에서 말씀을 전해 주실 이종영(& 박샤론) 선교사님은 조지아에서 이러한 삶과 말씀과 선교의 공동체를 이루어가고 계십니다.

중국 신장 지구에서 오랫동안 사역하셨기에, 

조지아에 와있는 중국인 공동체를 대상으로 그리고 현지인들과 더불어 공동체를 이루어가며 사역하고 계십니다.

코커서스 산맥을 따라 아름다운 풍광이 펼쳐져 있고 동방정교의 깊은 영성이 있는 그 곳.

조지아를 함께 방문하여 (이 전에 저와 조계영 사무국장님이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만) 그러한 영성과 공동체성을 체험할 날이 곧 오기를 소망합니다.


더 큰 비전을 위해; 필그림 하우스


이종영-박샤론 선교사님은 '필그림 하우스'를 만들어 문화센터와 선교사 쉼터의 역할을 할 것을 소망하며 기도하고 계십니다. 이를 위한 재정과 함께할 사역자를 하나님께서 속히  허락하시기를  함께 중보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