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19-11-01
제목하나님과의 비밀을 간직하기를2019-11-01 09:54
성경본문시 132:1-10
작성자 Level 8

여호와여 다윗을 위하여 그의 모든 겸손을 기억하소서 그가 여호와께 맹세하여 야곱의 전능자에게 서원하기를 내가 내 장막 집에 들어가지 아니하며 내 침상에 오르지 아니하고 내 눈으로 잠들게 하지 아니하며 내 눈꺼풀로 졸게 하지 아니하기를 여호와의 처소 곧 야곱의 전능자의 성막을 발견하기까지 하리라 하였나이다 우리가 그것이 에브라다에 있다 함을 들었더니 나무 밭에서 찾았도다 우리가 그의 계신 곳으로 들어가서 그의 발등상 앞에서 엎드려 예배하리로다 여호와여 일어나사 주의 권능의 궤와 함께 평안한 곳으로 들어가소서 주의 제사장들은 의를 옷 입고 주의 성도들은 즐거이 외칠지어다 주의 종 다윗을 위하여 주의 기름 부음 받은 자의 얼굴을 외면하지 마옵소서

-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일하십니다. 시온에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를 마련하려는 다윗의 소원이 하나님의 소원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시온은 영원히 주의 처소로 남을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은 언제나 그분의 소원을 우리 안에 두고 행하십니다.(빌 2:13) 하나님의 손이 되어 일하는 사람은 하나님이 사람과 어떻게 일하시는지, 그 신비를 깨달아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수많은 비밀을 간직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신비 속으로 우리를 부르셔서 오늘도 우리와 함께 일하시는 하나님 앞으로 다시 한 번 나아갑시다.(매일 성경 해설)


하나님의 일하시는 망치 소리를 듣는 신비, 하나님이 흘리시는 땀방울을 보게 되는 친밀함!

이것을 우리가 사모해야 할 하나님과의 관계다.


나에게는 어떤 갈망이 있는가?

내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라는 갈망인가, 하나님만을 구하는 갈망인가?

내 문제가 해결되지 못하더라도 하나님만을 간구할 수 있는가?

내 문제해결보다 크신 하나님을 갈망하지 않는 한, 하나님은 그저 램프의 요정에 불과할 것이다.

전심으로 하나님만을 구하고, 그분의 은혜만을 갈망하게 될 때

비로소 나는 하나님과의 비밀스런 관계를 맛보게 될 것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