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2-03-31
제목시간을 허비하지 마십시오2022-03-31 22:14
성경본문왕하1:3
작성자 Level 2

왕하1:3

~이스라엘에 하나님이 없어서 너희가 에그론의 신 바알세불에게 물으러 가느냐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들도 마치 하나님이 없는 사람들처럼 다른 우상들에게 묻고 질문을 하며 의지합니다. 내 안에 분명히, 그리고 전세계에 하나님의 영이 분명히 살아 일하시고 계신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조차도 마치 하나님이 없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이 때 이 시대의 선각자들은 꾸중합니다. 대한민국에 하나님이 없어서 너희가 바알세불에게 물으러 가느냐~ 이 꾸중에 우리는 뭐라고 대답할 수 있을까요?


이제 나 자신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나는 지금 이 시간 바알세불에게 가고 있지는 않습니까? 점술가들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손가락질하면서도 나는 이미 그곳에 도착해서 점술가 앞에 앉아있고 싶은 마음은 아닙니까?


오늘 이 시간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나의 발걸음을 하나님께로만 인도하시라고,,,,, 우리는 마치 정신차리지 않고 술취해 있을 때 그 말이 기생집으로 향했던 김유신 처럼,,,,, 이 세상에 휩쓸려 점쟁이 집으로, 기생집으로 다니고 있지는 않습니까?


왜 술취하지 마라고 하시는 말씀입니까? 술 취하면 필름이 끊깁니다. 그리고 그 필름이 끊긴 시간은 허비한 시간, 낭비한 시간이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시간을 허비하는 것을 죄악으로 여기십니다. 그래서 술취하지 말고 성령으로 충만하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는 시간을 아껴야 합니다. 허비하지 말아야 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