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1-03-11
제목위대한 유산2021-03-11 09:00
성경본문시편61:1~8
작성자 Level 2

시편61:1~8을 묵상하며


2절. 내 마음이 약해 질 때에 땅 끝에서부터 주께 부르짖으오리니 나보다 높은 바위에 나를 인도하소서

하루의 일상을 살면서, 마음이 약해지고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 때가 바로 기도할 때입니다. 그 때 기도하면 내가 땅끝에서 기도할지라도 하나님은 들으시고 나를 안전한 곳에 놓으십니다. 


기도할 때에 기도하십시오. 정말 기도하십시오. 사소한 일부터 중대한 결정까지 모두 기도하십시오. 마치 아이가 엄마에게 허락을 구하듯이 기도하십시오. 하나님께서 허락하지 않으시면 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 기도하고 음성을 구하면, 하나님께서 그 사랑하시는 자에게 대답을 주십니다.


한번이라도 하나님께 기도하며 허락을 구하시고, 하나님의 대답이 없으면 하지 마십시오


4절. ~내가 주의 날개 아래로 피하리이다 

하나님의 날개 아래에서 평안을 찾으십시오. 독수리 새끼에게 어미의 날개 아래가 가장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그러한 독수리 새끼의 평안함을 누리십시오. 하나님께 간구하면 하나님은 땅끝에 계실지라도 그 음성을 듣고 계십니다. 


5절.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가 얻을 기업을 내게 주셨나이다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자는 그를 경외하는 자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은 그분의 살아계심을 강하게 확실히 인정하는 자입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의 평안함을 늘 누리십시오. 그럴 때에 하나님께서는 그 기업을 또한 주십니다. 하나님의 기업을 사모하고 늘 누리며 취하십시오.     하나님의 기업은 영적 눈이 뜨이지 않으면 볼 수 없는 위대한 유산 입니다. 


7절. 그가 영원히 하나님 앞에서 거주하리니~

하나님의 기업을 받은 자는 영원토록 하나님 앞에 거주합니다. 이것이 가장 큰 복입니다. 어떠한 복보다 하나님 앞에 거주함을 사모하십시오. 나는 지금 하나님 앞에 있습니까? 하나님 앞에 있는 자는 하나님께서 사랑하셔서 그를 보호하십니다. 하나님의 보호를 누리십시오. 세상의 재물, 명예, 존귀는 우리를 보호해 주지 않습니다. 


8절. 그리하시면 내가 주의 이름을 영원히 찬양하며 매일 나의 서원을 이행하리이다

하나님을 매일 언제나 영원히 찬양하십시오. 그리고 하나님과 맺은 언약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아브라함과 맺은 언약 때문에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을 버리지 않으셨습니다. 내가 하나님과 약속하며 하나님께만 오직 나 자신을 드릴 때 하나님께서는 늘 말씀에 기록된 약속을 지키실 것입니다. 


샬롬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