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2022-09-29
제목언약의 피2022-09-29 22:20
성경본문막14:24
작성자 Level 2

막14:24

이르시되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곧 언약의 니라


예수님께서 약속을 말씀하십니다. 이 약속은 태초에 하나님께서 하신 약속이며, 또한 아브라함과 하신 약속입니다.

하나님과 우리와의 관계는 언약의 관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잃어버린 하나님의 형상을 반드시 회복하신다고 약속하셨으며, 또한 아브라함에게 이 모든 열방까지 하나님의 자손으로 만드시겠다는 언약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언약 백성이며, 이 언약은 결코 지워지지 않는 매우 견고한 약속입니다.

이러한 약속으로 인해 우리는 이미 승리한 싸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승리하셨으며, 반드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는 승전보를 울리실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은 이러한 사실을 믿기만 하는 순종의 선택을 드리면 되는 것입니다.

순종의 선택을 하고 그에 뒤따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서의 삶을 살아내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람으로 그 이후의 삶은 하나님께서 이끄실 것이며 우리는 그 하나님께서 주시는 삶을 그리스도와 연합하여 살며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것을 목도하며 기쁨으로 영광돌리면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일상 속에서도 사탄은 항상 우리를 넘어뜨리려 하며 육신의 사람을 일으키려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언약을 늘 마음판에 새기며 새계명으로 인해 예수님과 연합하여 살면 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